• 캠핑장예약하기
  • 펜션예약하기

커뮤니티

일 시청 브리핑룸에서김해공항이착륙 안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16 09:47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홍태용 시장이 15일 시청 브리핑룸에서김해공항이착륙 안전 대책을 촉구하는 회견을 하고 있다.


같은 여객편이 엉뚱한 활주로로 착륙해 큰 사고가 날 뻔했던 게 이보다 고작 2주 전쯤의 일인데요.


김포·김해공항에서 국내 작가의 미술작품 전시회가 열린다.


한국공항공사는 11월 중순까지 김포·김해공항에서 국내 신진및 중견작가의 미디어아트 등 미술작품 15점을 전시한다고 15일 밝혔다.


15일 김포공항국내선 3층에 전시된 정찬부 작가의 작품 ‘피어나다.


이번 사건은 2002년 돗대산에서 발생했던.


최근 항공기 사고가 잇따르는 가운데김해공항의 구조적 위험성 문제가 또다시 제기됐다.


지난달 중화항공 여객기가김해공항착륙 과정에서 돗대산 인근을 아찔하게 비행하는 사고가 발생했기 때문이다.


김해시는 시민 안전을 위한 정부의 근본적인 대책 마련을.


김해시가김해공항이착륙에 근본적인 항공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정부차원의 대책마련을 촉구했습니다.


홍태용김해시장은 최근김해공항에 착륙하려던 여객기가 돗대산 인근을 매우 가까이 비행하거나 잘못된공항활주로에 내려앉는등 잇단 사고위험이 커지고.


사고가 최근 발생하자김해시가 정부에 근본적인 안전 대책을 촉구했다.


6월 25일 대만발 중화항공 여객기가 오후 6시 50분김해공항착륙 과정에서 정상적인 선회 경로인 남해고속도로 남측 비행을 벗어나 돗대산 인근을 아찔하게 비행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3층 대합실 로비에는 장용선의 조각 ‘찬란한 잔해’가 설치되어, 관람객의 움직임에 반응하며 마치 생명체처럼 작동한다.


공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공항을 단순한.


수원금호리첸시아


기관은 항공기 안전 비행을 위한 근본적인 대책을 세워 달라”고 촉구했다.


김해에서는 지난달 25일 대만발 중화항공 여객기가김해공항착륙 과정에서 정상적인 선회 경로인 남해고속도로 남측 비행을 벗어나 돗대산 인근을 아찔하게 비행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