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부터 현장 근로자와 취약계층의 안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15 05:00 조회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인천시강화군은 지난 11일 지속되는 폭염으로부터 현장 근로자와 취약계층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대책 회의를 개최하고,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고 알렸다.
11일 개최된 현장 근로자와 취약계층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대책 회의 <인천강화군 제공> 이번 회의는.
뱅크 사진은 기사 본문과 무관함.
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미 육군은 일정 기간.
【정선】 2025년 정선군 주민자치 역량강화워크숍이 14일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워크숍에는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전영기 정선군의장, 정현인 정선군주민자치회협의회장 등 기관단체장과 9개 읍·면 주민자치회장.
박용철강화군수가 13일 하점면 목숙천 수질오염사고에 대한 총력 대응을 위해 2차 긴급 상황판단회의를 직접 주재하고 있다.
균형발전, 행정수도 완성 등 공동결의 14일 서울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특별자치시도 행정협의회 정기회의 및 자치분권강화정책토론회에 참석한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커넥트웨이브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셀러들의 경쟁력강화를 위해 쇼핑몰 리뷰 서비스인 '파워리뷰' 요금제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메이크샵은 "꼭 필요한 기능을, 꼭 필요한 방식.
호세요양원에서 특식 배식봉사활동을 펼친 박용철강화군수 박용철강화군수는 14일강화군 불은면 소재 호세요양원에서 특식 배식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CJ 프레시웨이 복지 및 요양시설 전담 식자재 유통팀인 '헬씨누리팀'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현란한 복장 착용은 자제하도록 했습니다.
강동구는 관내 공공 건설공사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제고를 위한 내부 점검시스템을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이는 작년 시내 자치구 최초로 실시한 '건설공사 실지감사'에 이은 내부 점검 시스템강화조치로, 건축·토목 분야.
포함한 주요 농업 장비가 필리핀 현지 농가에 전달됐다.
이번 수여식은 필리핀 정부가 추진하는 농업 현대화 전략의 RCEF(쌀경쟁력강화기금) 일환으로 농업 생산성 향상, 농가 소득 증대, 지역 자립 기반강화등 중장기 농업 정책을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행사로.
개편 방향으로 국회의원의 국무위원 겸직 금지, 예산 편성과 집행에 관한 국회의 실질적 권한 확대 등 실질적 권력 분립 원칙이강화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대통령 4년 연임제는 정책 결정이 장기적 국가 이익보다 단기적 유불리에 따라 좌우될 우려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