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3 13:58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송도국제도시 대단위 아파트 단지에서 알 수 없는 검은 가루가수돗물에 섞여 나오며 이틀째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사진=제보자 제공] [인천=경인방송]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모 아파트 단지 입주민 A씨는 6월30일 오후, 집 수도꼭지를.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에 따르면 지난 24일부터 26일 오전까지수돗물에서 냄새가 난다는 민원 80여 건이 접수됐다.
시 상수도본부는 수도권 상수원인 팔당 원수 취수장.
15일 오전 인천시 부평구의 한 가정집에서 주부가 걱정스러운 눈빛으로수돗물을 살펴보고 있다.
뉴시스 최근 인천 지역수돗물에서 흙과 곰팡이 냄새가 심하게 난다는 주민들의 민원이 제기돼 인천시가 진화에 나섰다.
26일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에 따르면 지난.
김천시청 김천시 맑은물사업소는수돗물브랜드명 공모전을 통해 '삼이수'를 당선작으로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은 깨끗하고 안전한수돗물에 김천 지역의 특색과 정서를 함축한 브랜드명을 부여함으로써 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진행.
광주광역시상수도사업본부 수질연구소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수돗물체험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광주시 제공 광주광역시상수도사업본부 수질연구소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수돗물체험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충청타임즈] 충남 천안시 맑은물사업본부(본부장 김웅, 이하 본부)는 2025년도수돗물품질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일 밝혔다.
본부는수돗물을 공급받는 시민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수돗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상수도 행정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매년.
대구상수도사업본붖가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대구치맥축제에 청라수수돗물카페 트럭을 운영한다.
이번에 운영되는 카페 트럭에서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 한 아파트 단지에서 수질검사원들이수돗물에 대한 수질검사를 하고 있다.
2024년 환경부수돗물실태.
ⓒ동두천시 ⓒ동두천시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2025년 2분기수돗물평가위원회 정기회의’를 지난 27일 개최했다.
수돗물평가위원회는 '수도법' 제30조에 따라 구성된 공식 자문기구로, 정기적인 수질 검사와 결과 공표, 수도시설 운영 및 수질 관리에 대한 자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