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용산구에 설치된시중은행AT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3 00:36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서울 용산구에 설치된시중은행ATM.
정부가 가계대출 억제 정책을 발표하자 금리 인상을 통해 대출 문턱을 높인 것으로 풀이된다.
1일 금융권에 따르면 우리은행은 금리가.
시중은행들이 외국인 직접투자(FDI)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새 정부 출범에 따른 정치적 불확실성 해소와 경기 부양 기대로 외국인 투자 규모가 늘어나면서다.
전담 조직을 새로 꾸리고 대규모 설명회를 여는 등 FDI 유치를 위해 총력전에 나선 모양새다.
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바라본 서울시내 아파트의 모습.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서 예금금리가 먼저 큰 폭으로 떨어진 이후 대출.
사이트 운영자도 도피 10년 만 붙잡혀경찰 "한국-필리핀 긴밀한 공조로 동시 강제송환" 경찰청은 2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시중은행에서 11억원을 상당을 횡령한 A(57) 씨와 160억원 규모의 온라인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B(41) 씨 등 도피사범 2명을 동시에.
부실 빚은 구조적 범죄" 홍콩H지수(항셍중국기업지수) 기반 주가연계증권(ELS)에 투자했다가 원금 손실을 입은 소비자들이 주요시중은행을 상대로 36억 원 규모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 나선다.
투자수익률) 등 구체적 성과 지표 없이는 '기술 도입' 이상의 의의를 낼 수 없다는 지적이다.
AI 도입 초기 단계인 국내 주요시중은행들도 이에 관한 논의를 진행 중이다.
26일 글로벌 컨설팅사 KPMG는 '인텔리전트 뱅킹(Intelligent Banking)' 보고서를 통해 AI.
특히 지방은행들의 이자 장사 행태가 지나친 모습이다.
18일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에 따르면 올해 4월 신규 취급액 기준 5대시중은행의 예대금리차는 1.
코스피 시장이 동시에 들썩이면서 ‘빚투(빚내서 투자)’가 지난해 여름 못지 않게 뜨거워지고 있다.
22일 금융권에 따르면 5대시중은행(국민ㆍ신한ㆍ우리ㆍ하나ㆍNH농협은행)의 가계대출 잔액은 이달 19일 기준 752조749억원으로 지난달 말보다 3조9937억원.
미국의 이란 공격으로 중동발 리스크가 격화되는 가운데, 주요시중은행과 금융 그룹들이 이번 사태로 야기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금융 지원에 나섭니다.
하나은행은 중동 사태로 경영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총 11조 3천억 원 규모의.
은행서소문지점에서 직원들이 AI은행원이 도입된 스마트창구의 기능을 점검하고 있다.
15시중은행직원 수가 큰 폭으로 감소하고 있다.
디지털 전환에 따라 점포를 줄이는데 이어 임직원 수도 감축 기조가 뚜렷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