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켓플레이스에 공식 등록되었다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1 10:40 조회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기반 멀티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전문 기업 옵스나우는 지난달 국내 출시한 클라우드 비용 최적화 전문 솔루션 ‘옵스나우 핀옵스플러스’가 국내 AWS(아마존웹서비스) 마켓플레이스에 공식 등록되었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국내 고객들도 AWS 계정만 있으면.
이번 신제품은 국민패치 케어플러스만의 독자적인 마이크로 닷 기술을 집약해 강력한.
신원종(오른쪽) 바이오플러스인터내셔널 대표가 뉴존과 ODM 계약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바이오플러스[서울경제] 히알루론산(HA) 필러 등 바이오 뷰티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코스닥 상장사 바이오플러스(099430)가 유럽으로 사업을 확장.
유동성 위기로 기업회생절차를 밟는 홈플러스가 새 주인 찾기에 나선다.
법원이 기업회생 계획 인가 전 인수합병(M&A)을 허가하면서 홈플러스는 존속과 청산 갈림길에 섰다.
성사 여부를 두고는 시각이 갈린다.
매각 가격이 관건으로 시장에서는 분할매각 등 여러.
출생아 수 전국 평균 두 배 높아 유정복 인천시장이 시청 브리핑룸에서 인천형 출생정책 추가 3종(아이플러스이어 드림, 아이플러스맺어 드림, 아이플러스길러 드림)을 발표하고 있다.
” 라인플러스가 자체 개발한 MCP(Model Context Protocol) 기반의 분석 자동화 시스템을 공개했다.
복잡한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AI가 이해.
창원NC파크에서 야구팬들이 주차장으로 애용하는 홈플러스마산점이 시야에 들어오고 있다.
홈플러스주식회사는 법원에 회생신청을 한.
회생 계획 인가 전 인수·합병(M&A)을 추진하고 있는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매각 절차에 착수했다.
그러나 복잡한 이해관계와 짧은 일정 등으로 인해 매각이 순조롭게 진행되기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30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매각 주관사.
법원의 회생절차 인가로 인수합병(M&A)이 공식화된 가운데, 홈플러스는 삼일PwC를 매각주간사로.
기업회생 절차 중인 홈플러스를 겨냥한 검찰 수사가 롯데카드로 확대되고 있다.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3부(부장 이승학)는 지난 4월부터 홈플러스와 대주주 MBK파트너스가 신용 등급이 하락할 것을 미리 알면서도, 대규모 단기채권을 발행·판매해 투자자에게 손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